채팅서비스
제품 문제 해결
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.
가스레인지 /제품정보

점화가 한번에 되지 않고 여러 번 시도해야 돼요

건전지는 교체해 보셨나요?

· 건전지의 잔량이 부족한 경우 점화가 한 번에 안되는 증상이 나타나요.

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.

 

 

1. 버너헤드 등 부품 조립상태 및 청소상태 확인하기

· 가스레인지 청소 후 버너헤드 등 부품의 조립이 잘못 되어 있거나, 점화플러그 부분에 습기가 남아있는 경우

해당 화구에 점화가 안될 수 있어요.

 

2. 건전지 교체하기

※ 220V 전원 타입 또는 압전점화방식 가스레인지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입니다.

 

㉮ 건전지 구입 전, 종류를 확인해 주세요.

   · 건전지는 알카라인건전지, 망간건전지 두 종류가 있는데 가스레인지에는 알카라인 건전지가 더 적합합니다.

 

 

 

㉯ 건전지를 사이즈와 개수에 맞게 새 건전지로 교체해주세요. 건전지의 위치와 크기는 모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.

 

※ 확인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 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.
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.>>>>
출장 서비스 예약 : https://www.rinnai.co.kr/service/as_accept.as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