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 사은 행사
가스 공급은 잘 되고 있나요?
·가스공급이 정상적으로 되지않는 경우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.
아래 내용에 따라 가스공급 정상여부를 확인해주세요.
1. 세대 가스공급 여부 확인하기
·보일러 등 타 가스제품들도 사용이 안되는 경우 세대에 가스공급이 차단된 상태는 아닌지 확인해주세요.
가스공급이 안되고 있다면 해당 가스종류에 맞게 각 지역 가스회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.
2. 가스 중간밸브 열려있는지 확인하기
·가스레인지의 가스 중간밸브가 정확히 열려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3. 건전지 확인하기
·건전지 잔량이 부족한 경우 전체화구 점화가 안될 수 있어요.
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건전지를 교체해주세요.
※220V 전원 타입 또는 압전점화방식 가스레인지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입니다.
㉮ 건전지 구입 전, 종류를 확인해 주세요.
·건전지는 알카라인건전지, 망간건전지 두 종류가 있는데 가스레인지에는 알카라인 건전지가 더 적합합니다.
㉯ 건전지를 사이즈와 개수에 맞게 새 건전지로 교체해주세요. 건전지의 위치와 사이즈는 모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.
건전지 교환 방법 영상 :
https://youtu.be/cEjks_n0Gb4?list=PLhjRXZvsk4V80tOenFB3pAecPKzv_M9OV
※ 확인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.
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.>>>>
출장 서비스 예약 : https://www.rinnai.co.kr/service/as_accept.as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