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연중무휴 365日
    토탈 케어 Service

    업계최초! 본사직영 30개 센터.
    통합상담 Call Center
    서비스 전요원 스마트 보급

  • Happy Call
    평가 제도

    서비스 품질평가 제도,
    소비자에 의한 직접 평가의
    품질평가시스템 구축

  • 100%
    순정부품 사용

    실시간 부품관리 시스템
    365일 배송으로
    수도권은 즉시 배송, 지방은 당일출고

  • 업계 최초 동절기
    24시간 특별 서비스

    동절기 서비스 불만 해소,
    취약가구·취약시간대
    즉각 반응시스템

AS / 상담접수

온라인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AS / 상담 접수 가능합니다.

접수 현황을 확인하고 싶으세요? 고객님의 성함과 접수 후 받으신 접수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린나이 AS 어플리케이션

업계 최초 린나이 A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콜센터연결
상담 및 출장요청까지 터치한번으로 쉽고 빠르게 연결됩니다.
안드로이드폰만 가능하며, 구글PLAY에서 다운받으세요!

자주묻는 질문답변 BEST

겨울철 연소램프가 점등이 되다가 깜박거립니다. ( 에러코드: 12 )

겨울철 연소램프가 점등이 되다가 깜박거립니다. ( 에러코드: 12 )
...

답변 자세히 보기

실내온도조절기에 연소램프 또는 "11" 깜박거려요?

가스중간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 후 난방을 끈 다음 다시 작동시켜 주십시오.
※ 동일 증상이 반복되면 고객센터(1544-3651)로 문의하여 주십시오
...

답변 자세히 보기

온수가 뜨겁게 나오지 않아요.

온수가 뜨겁게 나오지 않아요.
...

답변 자세히 보기
1544 - 36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