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팅서비스
제품 문제 해결
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.
보일러 /제품정보

집 전체 난방이 안돼요

난방온도 표시창에 숫자가 깜빡거리지는 않나요?

· 난방온도 표시창에 숫자가 깜빡거리는 경우, 에러코드가 발생한 상태입니다. 각 에러에 대한 조치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
에러코드 없이 전체 난방이 안된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.

※ 각방 온도조절 시스템 사용자는 3번 내용을 확인해주세요.

 

 

 

1. 실내 온도조절기 설정상태 확인하기

· 실내 온도조절기의 난방전원은 켜져 있는지, 설정온도는 현재온도보다 높게 되어 있는지, 예약 및 외출 등 기능이 불필요하게 설정되어있지 않은지 등 설정상태를 확인해주세요.

 

 

2. 난방수 분배기 확인하기

· 난방수 분배기 밸브가 잘 열려있는지 확인해주세요. 분배기 밸브가 배관이랑 나란히 일자로 되어있어야 열린 상태입니다.

※ 분배기는 세대마다 위치가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싱크대 밑 또는 보일러 근처에 있습니다.

 

 

3. (린나이 각방 온도조절 시스템 사용자인 경우)온도조절기 확인하기

· 온도조절기의 난방전원은 켜져 있는지, 설정온도는 현재온도보다 높게 되어 있는지, 예약 및 외출 등 기능이 불필요하게 설정되어있지 않은지 등 설정상태를 확인해주세요.

※ 각방 온도조절 시스템이 린나이 제품이 아닌 경우, 해당하는 제조사로 문의해주세요.

 

 

※ 실내 온도조절기 설정상태가 정상인 경우 전원코드 리셋 후에도 동일하다면 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.
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.>>>>
출장 서비스 예약 : https://www.rinnai.co.kr/service/as_accept.as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