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팅서비스
제품 문제 해결
제품에 대한 문제를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.
시스템 제품 /제품정보

각방온도조절기에서 "A8" 표시가 깜빡거려요

보일러 본체 전원은 들어오고 있나요?

· 에러코드 "A8"은 제어기 - 보일러 간 통신이상 에러입니다. 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.

 

 

1. 보일러 본체 전원 확인하기

· 보일러 본체 전원이 꺼져있다면 본체 조작부에서 전원을 켜주세요.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 아래 방법에 따라 콘센트 이상유무를 확인해주세요. 

 

㉮ 사용하는 소형 가전(헤어 드라이기, 휴대전화 충전기 등)을 챙겨 보일러실로 이동해주세요.

㉯ 보일러에 해당하는 전원코드를 뽑고 빈 자리에 챙겨간 소형 가전의 전원코드를 꽂아주세요.

·소형 가전이 정상적으로 작동된다면 다시 보일러의 전원코드를 꽂고 여전히 보일러 전원이 안들어온다면 엔지니어 방문이 필요합니다.

 

※ 소형 가전도 작동이 안된다면 해당 콘센트의 이상이니 가까운 전기설비업체를 통해 문의해주세요.

 

 

2. 설치상태 확인하기 (설치업자 확인사항)

· 초기설치현장인 경우, 사용설명서 내 제어기 DIP S/W 관련 내용을 참고하여 설치환경에 맞게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.

 

 

 

※ 확인 및 조치 후에도 동일하다면 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.
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.>>>>
출장 서비스 예약 : https://www.rinnai.co.kr/service/as_accept.asp